<설빙> 겉과 속이 다른 디저트 ‘한딸기 설빙’ 출시
상태바
<설빙> 겉과 속이 다른 디저트 ‘한딸기 설빙’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1.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부터 정식 출시
▲ <설빙> 겉과 속이 다른 디저트 '한딸기 설빙’출시ⓒ설빙 제공

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이 지난 겨울 생딸기를 아낌없이 얹은 ‘생딸기설빙’ 시리즈로 겨울디저트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한 단계 진화한 모습의 생딸기 디저트를 출시한다.

<설빙>이 올해 딸기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한딸기 설빙’은 겉모습과 다른 반전의 맛을 선사하는 신개념 디저트이다.

새하얀 눈밭에 사뿐히 내려앉은 딸기를 연상시키는 소박하면서도 단순한 외형과 달리 속은 케이크 시트 위에 제철 생딸기와 <설빙>만의 부드러운 베이스가 차곡차곡 쌓여져 있어 상큼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이룬다.

오는 21일부터 정식 출시되는 올 겨울 <설빙>의 생딸기 시리즈는 ‘한딸기 설빙’을 비롯해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아낸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 ‘생딸기설빙’과 ‘프리미엄생딸기설빙’, 쫄깃하고 부드러운 찹쌀떡 위에 통 딸기를 그대로 올린 ‘생딸기찹쌀떡’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설빙>의 관계자는 “<설빙>의 '생딸기설빙'은 얼리거나 가공하지 않은 제철 생딸기만을 사용한 만큼 차별화된 신선함과 달콤함으로 높은 사랑을 받았다”며 “디저트계를 선도하는 <설빙>의 남다른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더해 선보이게 된 ‘한딸기 설빙’은 맛과 비주얼 모두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며 올해 역시 딸기디저트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