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츄러스> 전국 광역시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스트릿츄러스> 전국 광역시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1.11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 역사 내 회의실에서 개최
▲ <스트릿츄러스> 전국 광역시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개최ⓒ스트릿츄러스 제공

카페 <스트릿츄러스>가 오는 11월 12일(목)부터 12월 17일(목)까지 약 한달 간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트릿츄러스>는 2014년 2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시작해 자체 개발한 츄러스를 선보이며 국내 츄러스 열풍을 이끈 브랜드로, 소자본 창업에 유리한 디저트 아이템이다. 프랜차이즈 시작 1년여만에 전국에 총 70여개의 매장을 확보하는 등 가장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스트릿츄러스>에 관심 있는 지방 예비 창업자들이 쉽게 설명회를 찾을 수 있도록 각 광역시 KTX 역사 내 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스트릿츄러스> 매장을 창업해 운영하고 싶거나 소자본 창업 및 츄러스디저트카페 가맹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대표번호(02-6263-0303) 통한 사전 신청 후 참석 가능하다.

현재 <스트릿츄러스>는 소자본 창업에 걸맞게 권리금과 임대료를 제외한 창업비용을 8천만원대 에서 5천만원대로 오픈 할 수 있는 청년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예비 창업자 및 현 가맹점주를 위해 KEB하나은행과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트릿츄러스> 소상우 대표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인 <스트릿츄러스>를 고객들이 지방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며 “예비 창업주 및 청년 창업자 등 많은 분들과 함께 <스트릿츄러스>의 성공신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