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베트남 4호점 '림2타워점' 개점
상태바
<카페베네> 베트남 4호점 '림2타워점' 개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1.1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 시내 신축 고층 오피스 빌딩 1층 입점
▲ <카페베네> 베트남 4호점 개점…동남아 시장 공략 강화ⓒ카페베네 제공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베트남 호치민에 베트남 4호점 ‘림2타워점’을 개점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월, 베트남 첫 가맹점 오픈 이후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위해 발빠르게 직영점을 추가 오픈하며 베트남 시장 공략에 나섰다.

<카페베네> 베트남 림2타워(LIM2 Tower)점은 호치민 시내 3군 보방탕(Vo Van Tan) 사거리에 위치한 신축 빌딩 림2타워(LIM2 Tower) 1층에 입점했다.

매장은 테라스 포함 총 96평(약 317m2) 규모로, 2층 복층 구조로 이뤄졌으며 쾌적한 공간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 공간을 마련했다.

림2타워는 총 18층 높이의 고층 빌딩으로, 호치민 중심업무지구는 물론 생활편의시설과 가깝다.

빌딩에는 비엣 은행(Viet Bank),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많은 회사가 입주해 있다. 또한 직장인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빌딩 인근에 커피빈, 뚜레쥬르 등 유명 커피점 및 베이커리점이 위치해 있다.

<카페베네>는 빌딩 내 오피스족을 대상으로 간단히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식사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용 멤버십 카드를 배포하고 사원증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현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오픈 소식을 알리고 그랜드 오픈 행사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오픈 당일에는 30만동(한화 1만5000원 상당)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카페베네> 캐릭터 베피와 포토타임을 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 8월 베트남 내 첫번째 가맹점 오픈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베트남 커피 시장 공략에 나선 <카페베네>는 브랜드 인지도 증대를 위해 젊은 직장인이 많은 호치민 중심업무지구 인근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며 “중장기적으로 베트남 내 커피 프랜차이즈 리딩 브랜드가 되기 위해 소비자과 만날 수 있는 매장 수 증대 뿐 아니라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 개발과 다양한 소비자 스킨십 활동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