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닥터 DD의 맛있는 테라피’ 도넛 출시
상태바
<던킨도너츠> ‘닥터 DD의 맛있는 테라피’ 도넛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1.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치즈와 달콤한 초콜릿의 맛
▲ <던킨도너츠>‘닥터 DD의 맛있는 테라피’도넛 출시ⓒ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가 11월 이달의 도넛(DOM; Donut of the Month)으로 초콜릿과 치즈의 풍미를 가득 담은 ‘닥터 DD의 맛있는 테라피’ 도넛 4종과 ‘언프리티 도넛’ 2종을 출시한다.

‘닥터 DD의 맛있는 테라피’ 도넛 4종은 부드러운 치즈와 달콤한 초콜릿으로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콘셉트의 제품이다.

달콤짭짤한 맛이 지친 일상 속 달콤한 힐링이 되어주는 제품으로 기분전환이 필요하거나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 함께하기 좋은 도넛이다.

‘더블 초콜릿 테라피’는 초콜릿 반죽으로 만든 초코링 위에 부드러운 벨지안 초콜릿 토핑으로 한번 더 감싼 링 도넛이다.

더욱 고급스러운 풍미의 초콜릿 맛으로 풍성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200원이다.

3가지 맛의 초콜릿이 들어간 ‘트리플 초콜릿 테라피’는 입맛을 당기는 가나슈 필링과 촉촉한 초코링, 벨지안 초콜릿 토핑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400원.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더블 치즈 테라피’는 체다 치즈와 고다 치즈로 만든 도넛에 치즈 글레이징이 더해진 색다른 맛의 글레이즈드 도넛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100원이다. ‘트리플 치즈 테라피’는 체다 치즈와 고다 치즈 도넛 반죽에 부드러운 크림치즈 필링이 가득 들어간 도넛으로 3가지 치즈의 고소하고 깊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400원이다.

독특하고 재미있는 모양의 ‘언프리티 도넛’은 초콜릿 도넛 반죽으로 만든 달콤한 맛의 ‘언프리티 초코 후리터’와 체다 치즈와 고다 치즈 반죽에 빵가루를 뿌려 고소함을 더한 ‘언프리티 치즈 후리터’로 총 2종으로 출시됐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모두 1300원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11월 이달의 도넛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신제품 ‘닥터 DD의 맛있는 테라피’ 도넛 4종과 ‘언프리티 도넛’ 2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1인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11월 이달의 도넛은 <던킨도너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피곤한 일상 속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제품”이라며 “부드러운 초콜릿과 고소한 치즈의 맛이 가득한 도넛의 달콤함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