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코나퀸즈> 'KEB하나은행' 프랜차이즈 금융지원 업무 협약
상태바
<카페 코나퀸즈> 'KEB하나은행' 프랜차이즈 금융지원 업무 협약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1.0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액 마이너스 대출 및 프랜차이즈 창업 대출 위한 업무 협약식
▲ <카페 코나퀸즈> 'KEB하나은행' 프랜차이즈 금융지원 업무 협약ⓒ카페 코나퀸즈 제공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가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운영을 위해 KEB하나은행과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카페 코나퀸즈>와 KEB하나은행은 최근 (21일) 성수동 <카페 코나퀸즈> 본사에서 우수 가맹점주 및 예비 창업자를 위한 소액 마이너스 대출 및 프랜차이즈 창업 대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의 주된 내용은 <카페 코나퀸즈>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운영을 위해 창업자금을 지원하는 것으로, 개인 신용도 등에 따라 최대 1억 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및 신규 가맹점주들도 매장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소액 마이너스 대출을 통해 지원 받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 코나퀸즈> 관계자는 “대다수의 프랜차이즈 창업주들이 창업 초기에 자금적인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이번 업무 협약이 <카페 코나퀸즈>의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께 자금적인 부담을 더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는 ‘프롬 팜 투 카페(From Farm to Cafe)'라는 슬로건 아래 하와이 현지 농장의 신선한 커피를 도심 속 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차별화 된 커피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