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 <오레시피> KBS ‘가족을 지켜라’ 장소협찬
상태바
반찬가게 <오레시피> KBS ‘가족을 지켜라’ 장소협찬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여 가지 반찬과 50여 가지 홈푸드, 국내산 재료 사용
▲ 반찬가게 <오레시피> KBS‘가족을 지켜라’장소 협찬ⓒ오레시피 제공

카페형 인테리어 반찬전문점 홈푸드카페 <오레시피>가 최근 KBS 1TV 일일드라마 ‘가족을 지켜라’에서 장소 및 반찬을 협찬하고 있다.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는 다양한 가족의 삶을 통해 부모와 자식으로서 과연 책임과 도리를 다하고 있는지 조명하는 가족드라마다.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오레시피>는 공격적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가맹 매출증진을 돕고 있다.

<오레시피>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언론, 바이럴, PPL, 키워드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매장별 전담 슈퍼바이저를 배정해 매장 운영 교육, 서비스 교육을 1:1로 진행하는 등 매출신장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반찬가게 전문점 <오레시피>는 리뉴얼된 디자인 콘셉트를 반영한 당진신평점, 광명하안점 오픈 이후, 대전태평유천점을 오픈했다.

현재 전주신시가지점, 김천혁신도시점, 경남산청점, 당진송약점, 서울성수점, 서울일원점, 광양마동점, 양평용문점, 서울경기동두천점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는 <오레시피>는 9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년까지 150개 가맹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레시피>는 37년 역사를 자랑하는 식품회사 ㈜도들샘에서 운영하는 신개념 반찬전문점 브랜드로 홈푸드카페로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 최소한의 인력, 쉬운 조리와 소규모 매장으로 운영이 가능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닌 것으로 평가된다. 더불어 100여 가지 반찬과 50여 가지 홈푸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김치 등 뛰어난 메뉴 경쟁력을 갖고 있다.

올 초에는 ‘2015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은 <오레시피>는 수많은 반찬전문점 브랜드 가운데 단연 돋보이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반찬전문 프랜차이즈 <오레시피>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orecipe.co.kr)와 전화(1899-433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