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에드워드권 쉐프와 공동 개발한 함박&스파게티 도시락 출시
상태바
<미니스톱> 에드워드권 쉐프와 공동 개발한 함박&스파게티 도시락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23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툼한 함박스테이크, 미트소스 스파게티로 구성
▲ <미니스톱> 에드워드권 쉐프와 공동 개발한 함박&스파게티도시락 출시ⓒ미니스톱 제공

편의점 <미니스톱>이 22일, 스타쉐프의 원조 ‘에드워드 권’과 공동 개발한 ‘함박&스파게티 도시락’을 선보인다.

‘함박&스파게티 도시락’은 두툼한 함박스테이크와 미트소스를 얹은 스파게티를 메인 메뉴로, 그릴떡갈비, 치킨 봉, 콘 샐러드, 오이피클, 볶음김치와 후리가케를 뿌린 밥을 함께 구성한 퓨전 도시락이다.

<미니스톱>은 최근 쿡방의 인기로 스타쉐프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고객에게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의 도시락을 제공하기 위해 원조 스타 쉐프인 에드워드 권과 공동 개발한 도시락을 출시하게 되었다. ‘함박&스파게티 도시락’(480g)의 가격은 4000원이다.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쉐프와 함께 개발하여 메인 메뉴와 피클, 샐러드 등의 메뉴가 균형감 있게 구성되었다"며 "양도 푸짐해 남성 고객들의 한끼 식사도 부족함이 없다 ”고 말했다.

<미니스톱>은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목, 금, 토’ 컵라면. 음료 증정행사도 시행한다.

10월 22일부터 24일, 29일부터 31까지 <미니스톱>에서 ‘함박&스파게티도시락’, ‘명품진수성찬도시락’, ‘The 푸짐한트윈도시락’, ‘The푸짐한9찬정식’ 중 1종을 구매하면 ‘진라면 소컵’또는 ‘제주삼다수500ml’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