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페이스북 통해 도시락 사연 이벤트 접수
▲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페이스북 이벤트Ⓒ원앤원 제공

<원할머니보쌈·족발>이 30일까지 페이스북(페북)을 통해 정성도시락 배달이벤트 사연을 접수한다고 21일 밝혔다.

접수방법은 도시락을 나누고 싶은 사람과 사연을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된다. 5명을 선발해 11월 중 점심 도시락을 원하는 곳으로 배달해 준다. 배달지역은 서울에 한하며, 도시락은 한팀당 최대 20개까지 가능하다.

추가로 5명을 선정해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찌개>, <족발중심>, <모리샤브> 등 원앤원 외식 브랜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고객우대권을 증정한다.

지난 6월에 새롭게 출시된 <원할머니 정성도시락>은 40년 전통 원할머니 전통메뉴로 알차게 담아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매장에서는 보쌈정식, 제육볶음정식, 오리보쌈정식, 매운火보쌈정식도시락 4종을 판매한다.

<원할머니보쌈·족발&건강쌈밥> 매장에서는 보쌈쌈밥, 돼지불고기쌈밥, 우삼겹불고기 도시락 3종을 판매한다. 가격은 7천~1만원.

<원할머니 도시락>은 <원할머니보쌈·족발>과 <원할머니보쌈·족발 건강쌈밥> 등 20여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판매된다. 3개 이상 주문 시 배달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m.facebook.com/WonGrandma)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