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무료, ‘퓨전돈까스&치킨’ 강좌 열려
상태바
국비무료, ‘퓨전돈까스&치킨’ 강좌 열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0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대학교서, 오는 20일(화)부터 4일 과정
▲ 돈까스와 치킨창업, 국비무료교육 실시

경기도가 주최하는 국비무료 ‘퓨전돈까스&치킨’ 강좌가 오는 20일(화)부터 4일 과정으로 부천대학교 예지관에서 진행된다.

경기도민, 경기도지역 창업관심자 등이 대상자이며,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이지비즈(www.egbiz.or.kr)에 접속해 ‘소상공인 전문교육’을 검색한 후 접수하면 된다.

교육참가자는 돈까스와 치킨창업에 필요한 외식창업의 필수이론과 실전조리교육 등을 통틀어 배울 수 있게 된다. 특히 조리교육에서는 돈까스, 치킨, 돈부리, 우동, 덮밥, 볶음 등의 메인메뉴를 비롯해 소스, 드레싱 등도 함께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교육공간은 시설면에서 우수한 부천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학과장 이종필) 조리교육장과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교육주관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맡고 있으며, 교육운영은 외식창업전문회사인 골든카우보이가 맡고 있다.

이태영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교육담당자는 “지난 8월에 진행한 교육품질 만족도조사에서 골든카우보이는 전 연령대로부터 매우만족을 받은 업체”라며 “더 많은 분들께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추가로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운영사인 골든카우보이는 최근 부천대, 광주대, 셰프코리아직업전문학교 등과 가족회사협약을 진행하는 등 소상공인 외식컨설팅사업과 더불어 카우보이돈까스 브랜드사업을 전개하는 업체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031-888-0914)나 골든카우보이(032-351-110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