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중국, 광저우 1호점 오픈
상태바
<커피베이>중국, 광저우 1호점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8일, 리탑 플라자 2층 위치
▲ <커피베이> 中 광저우 1호점 오픈ⓒ커피베이 제공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가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중국 심양에 이어 9월 8일 광저우에도 그 첫발을 내딛었다.

순수 국내 브랜드인 <커피베이>는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메뉴에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국내 커피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다.

<커피베이>는 지난 해 12월 현지 외식업체인 '리틀 핫 래빗'과 광동성, 섬서성 지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체결 조인식을 개최하고 해외진출의 박차를 가해 심양에 이어 광저우 1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해 브랜드 런칭 단계부터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한 해외진출 계획을 수립한 <커피베이>는 인테리어는 물론 메뉴개발, 매장관리, 서비스등 분야별 본사 전문인력을 현장에 투입해 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지난 해 심양1호점을 성황리에 오픈하며 이를 증명해 냈다.

<커피베이> 광저우 1호점은 광저우에서 다섯번째로 높은 건물인 리탑 플라자(leatop plaza)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위치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자리잡고 있어 건물 내외 고객들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중국시장의 오픈을 원동력으로 싱가폴, 필리핀, 홍콩, 마카오등으로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현지 시장조사와 메뉴개발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고 밝히며, 해외진출은 시장의 특성과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면밀히 분석한 후 빠르게 시장을 선점하는 전략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각 나라와 지역에 맞는 현지화 정책을 통해 해외진출을 점차 확대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국내시장에서 그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한시적으로 면제하는 창업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문의는 9월 19일 <커피베이> 본사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를 통해서도 가능하며, 홈페이지(www.coffee-bay.co.kr) 확인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