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가을 신제품 `건강 쉐이크` 3종 출시
상태바
<셀렉토커피> 가을 신제품 `건강 쉐이크` 3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고나나 쉐이크, 핑크레빗 쉐이크, 파워나나 쉐이크
▲ <셀렉토커피> 가을 신제품 `건강 쉐이크` 3종 출시ⓒ셀렉토커피 제공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가을 신제품 메뉴로 '건강 쉐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 쉐이크' 3종은 쉐이크에 신선한 과일 2가지를 섞어 달콤하면서도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새로운 맛과 건강함 모두를 잡아 여성 고객들로부터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나나에 달콤한 망고를 더한 망고나나 쉐이크(Mango Nana Shake), 바나나에 딸기를 더해 상큼하고 컬러풀한 핑크레빗 쉐이크(Pink Rabbie Shake), 바나나에 코코넛, 오곡을 더해 고소한 맛과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풍부한 영양의 파워나나 쉐이크(Power Nana Shake) 3종이다.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종 모두 소비자가 4800원이다.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의 차별화된 R&D시스템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새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브랜드 철학이기도 한 '고객의 선택을 존중하는 5가지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신선한 베이커리 및 차별화된 디저트 메뉴, 새로운 음료 등 시장을 리드하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과일 그대로인 스무디,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신선한 수제 와플, 수제 팬케이크 등의 베이커리 메뉴, 마카롱 아이스크림, 눈꽃빙수, 제철메뉴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라인, 비타민C 가득해 상쾌한 스파클링 에이드, 전통유럽방식으로 아침마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프리미엄 베이커리, 건강 쉐이크 등 메뉴 차별화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에서는 4가지 종류의 싱글오리진과 셀렉토만의 로스팅 기법으로 탄생한 '셀렉토 블렌드' 등 총 5가지 종류의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하와이안 코나'는 드립방식으로 추출해 달콤한 향과 상큼한 신맛의 조화가 환상적인 세계 3대 프리미엄 커피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화사한 꽃 향기와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콜롬비아 수프리모'는 깔끔하고 마일드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과테말라 안티구아'는 진한 바디감과 다크 초콜릿 맛이 특징으로 특히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아직까지 더위가 끝나지 않은 초가을에 <셀렉토커피>가 제안하는 3가지 종류의 건강 쉐이크로 맛과 건강 모두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