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대학생 대상 ‘기업탐방’ 진행
상태바
<탐앤탐스> 대학생 대상 ‘기업탐방’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17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즐러 6기, 4명씩 총 5개의 팀으로 구성
▲ <탐앤탐스> 대학생 대상 '기업탐방' 진행ⓒ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지난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6기’를 대상으로 ‘기업탐방’을 실시했다.

프레즐러는 3개월간 <탐앤탐스>의 고객 마케터로서 <탐앤탐스>의 마케팅 전반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한다. 가장 빠르게 신메뉴와 제품, 커피 아카데미 교육 등 <탐앤탐스> 브랜드와 커피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하는 것.

이번 기업탐방 역시 프레즐러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써 4명씩 총 5개의 팀으로 나눠 본사 구석구석을 둘러보았다. 또한 프레즐러 5개 팀은 각각 ‘온라인사업팀’, ‘마케팅기획팀’, ‘인사팀’, ‘운영지원팀’, ‘커피 아카데미’의 담당자를 만나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평소 <탐앤탐스>에 대해 궁금한 점과 각 팀에서 맡고 있는 직무에 대해 다양한 질문들이 쏟아졌다. 특히 프레즐러는 대학생을 주축으로 한 서포터즈인 만큼 진로와 직무에 필요한 역량 등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나타냈다.

기업탐방에 참여한 프레즐러들은 “학교에서 접할 수 없었던 현장의 생생한 얘기를 들을 수 있어서 흥미로웠다”, “현직에 계시는 분을 통해 진로 상담과 같은 멘토링을 직접 받을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 기획팀장은 “이번 기업탐방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과 반응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어 <탐앤탐스> 역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프레즐러 및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탐앤탐스> 프레즐러 6기는 오는 10월 말까지 활동하며, <탐앤탐스>의 가을 시즌 메뉴인 ‘코코넛 밀크치노’를 비롯 다양한 메뉴와 매장, MD 상품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를 전할 계획이다.

미션을 완료한 프레즐러에게는 수료증과 <탐앤탐스> 선물세트를, 우수활동자 5인에게는 <탐앤탐스> 마이탐 포인트 10만점 등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