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한정 신제품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가을 시즌 커피 ‘오렌지 필 소 굿’ 출시 기념으로 다채로운 소비자 참여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시즌 제품 ‘오렌지 필 소 굿’ 출시 기념으로 오전에는 <엔제리너스> 무교점에서 언론대상 사진 행사를 운영했다.
더불어 오후 18시부터 <엔제리너스> 광화문점에서는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40명)과 ㈜롯데리아 통합 서포터즈(20명), <엔제리너스> 광화문점을 방문한 고객(20명)대상 추첨을 통해 혁오와 진행하는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특히 오후 이벤트는 ‘오렌지 필 소 굿’ 시음행사와 콘서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퀴즈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19시 30분부터 <엔제리너스커피> BGM 운영사 샵캐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혁오의 라이브 공연으로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지난 8월 윤건과 함께하는 옥상콘서트에 이어 가을 감성과 잘 어울리는 혁오 미니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오렌지의 상큼함과 에스프레소의 그윽함이 어우러진 가을 신제품과 즐거운 음악으로 가을 정취가 물씬 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