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떡볶이> ‘Sandoll 국대떡볶이’ 폰트 출시
상태바
<국대떡볶이> ‘Sandoll 국대떡볶이’ 폰트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0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업 최초 국대떡볶이 전용 서체 개발
▲ <국대떡볶이>‘Sandoll 국대떡볶이’폰트 출시ⓒ국대떡볶이 제공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인 <국대떡볶이>는 산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자사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소비자들과의 즐거운 소통을 위해 <국대떡볶이> 서체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Sandoll 국대떡볶이’체는 붓으로 쓴 두꺼운 글자를 모티브로 쫄깃한 밀가루 떡볶이의 필감이 표현된 서체이다. 명조서체의 부드러움과 함께 둥글둥글한 형태와 강한 획의 대비로 경쾌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개발된 폰트는 산돌구름 계정만 있으면 사용 가능한 ‘구름다리’를 통해 100%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서체 개발을 통해 <국대떡볶이>는 외식업 브랜드 중 최초로 서체를 개발한 이력을 남기게 되었다. 

또한 서체 개발 기념 프로모션으로 서체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한 인증샷을 보내는 고객 모든 분들에게는 <국대떡볶이> 쿠폰을 100%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대떡볶이>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맛있게 매운 국물떡볶이로 유명하다. 음식에 들어가는 주재료를 대부분 국내산 로컬푸드를 사용하여 만든 메뉴로는 떡볶이, 튀김, 순대, 어묵 등이 있으며 떡볶이와 튀김은 젊은 층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15년 상반기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국대떡볶이> 마케팅 담당자는 "<국대떡볶이>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주 재미있고 유용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국대떡볶이> 전용 서체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문서를 작성하시거나 디자인 작업을 하실 때도 저희 폰트를 사용하시면 창의적인 작품에 더 큰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국대떡볶이> 서체를 통해 고객들과의 더 큰 소통을 할 수 있게 해주신 산돌커뮤니케이션에도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국대떡복이> 브랜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국대떡볶이>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kukdetopokki)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