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초콜릿커피앤드> ‘초코프레소’ 음료 3종 출시
상태바
<디초콜릿커피앤드> ‘초코프레소’ 음료 3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2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프레소에 칼리바우트 초콜릿을 녹여 달콤쌉싸름한 맛 특징
▲ <디초콜릿커피앤드>‘초코프레소’ 음료 3종 출시ⓒ디초콜릿커피앤드 제공

매스티지 커피&초콜릿 전문브랜드 <디초콜릿커피앤드>가 초콜릿과 에스프레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초코프레소(Chocopresso)’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초코프레소'는 커피 원두를 진하게 내린 에스프레소에 초콜릿을 듬뿍 녹여 만든 음료로 다크(Dark)를 비롯해 허니(Honey), 캐러멜(Caramel) 등 총 3종이다.

이 메뉴는 세계적인 초콜릿 회사인 벨기에 칼리바우트(Callebaut)의 초콜릿을 넣어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별도의 시럽을 첨가하지 않고 칼리바우트의 다크초콜릿, 허니초콜릿, 캐러멜초콜릿을 그대로 에스프레소에 녹여 부드러운 초콜릿의 풍미와 커피의 진한 맛과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100%아라비카 블렌딩의 열대우림연맹 (Rainforest Alliance Certified, RFA)인증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사용해 원두 본연의 풍부한 향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RFA인증은 친환경 농법을 실천하는 농장에서 안정적인 삶을 보장 받는 노동자의 손으로 키워낸 농작물에 부여하는 인증마크다.

‘초코프레소’는 싱글(single) 사이즈만 제공되며 가격은 각 2,800원이다.

<디초콜릿커피앤드> 마케팅 담당자는 “초코프레소는 평소 에스프레소 특유의 쌉싸름한 맛 때문에 도전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이 초콜릿으로 중화된 부드러운 풍미 덕분에 쉽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따뜻한 초코프레소 한잔으로 깊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