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스> ‘대한민국 은퇴설계박람회2015’ 참가
상태바
<바보스> ‘대한민국 은퇴설계박람회2015’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20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강정, 누들, 크림비어의 3가지 브랜드가 결합한 컨셉
▲ <바보스>‘대한민국 은퇴설계박람회2015’참가ⓒ바보스 제공

2015년 맥주창업시장을 이끌고 있는 콜라보 미들비어 <바보스>가 8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은퇴설계 박람회 201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재테크, 건강, 레저, 재취업, 창업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로써, 각 테마별로 이뤄진 특별관에서 은퇴설계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3일간의 세미나를 통해 은퇴 후의 노후생활을 설계할 수 있다.

창업 테마에 참가하는 ㈜바보스의 미들비어 프랜차이즈 <바보스>는 닭강정, 누들, 크림비어의 3가지 브랜드가 결한한 콜라보레이션 컨셉으로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은퇴 후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력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보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바보스>의 브랜드 컬러와 메뉴의 강점을 살리는 인테리어 디자인 부스를 선보이며. 예비창업자에게 호프 프랜차이즈와 스몰비어의 장점을 접목한 미들비어만의 강점을 소개한다.

본사 창업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맥주 창업 관련 시장분석 및 <바보스>만의 콜라보레이션 메뉴, 마케팅, 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바보스>만의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현장에서 시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특전을 만나 볼 수 있다.

곽환기 마케팅팀장은 “<바보스>가 젊은 세대들에게 만이 아닌,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를 고루 받고 있는 만큼 실버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박람회 참가 시 상담 문의가 매번 예상치를 넘어선 만큼, 이번 박람회에서는 충분한 준비를 통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바보스> 창업 안내 및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 02-1588-5592 또는 홈페이지 www.bab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