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나뚜랄레>, 여름철 피부에 좋은 고지라인 판매
상태바
<일 나뚜랄레>, 여름철 피부에 좋은 고지라인 판매
  • 차은지 기자
  • 승인 2015.07.1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푸드 고지베리 함유된 <엘보라리오>의 ‘고지라인(Goji Line)’ 기대돼

뷰티업계는 지금 가장 ‘자연스럽고’, 가장 피부에 좋은 원료를 찾아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천연화장품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지고 관심도도 높아짐에 따라 뷰티업계도 더 색다르고 더욱 좋은 천연 원료를 찾고 있다. 볕이 뜨거운 여름철이 되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는 천연 뷰티 제품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는데, <엘보라리오>에서도 슈퍼 푸드로 꼽히는 고지 베리가 함유된 ‘고지라인(Goji Line)’을 출시했다.

▲ 천연뷰티숍 프랜차이즈 <일 나뚜랄레>가 이태리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보라리오>의 고지라인을 국내에 선보였다

이에 이태리 천연화장품 브랜드 공식 수입 브랜드 <일 나뚜랄레>는 <엘보라리오>의 고지라인을 국내 판매를 실시한다. 국내에 선보이는 ‘고지라인’은 페이스크림, 페이스&바디 오일, 바디미스트, 바스폼, 바디 크림, 향수로 구성되며 전 제품이 오렌지의 500배가 넘는 비타민 C를 함유한 최고급 영하 고지베리가 함유 됐다.

고지라인의 대표 페이스 제품 ‘고지 페이스 크림’은 해바라기 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면 면연력 회복을 도와 예민한 피부에도 좋다. 목화 줄기 세포가 자외선으로부터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요즘 같은 뜨거운 여름철 아침 저녁 크림 단계에서 마사지 하듯 바르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고지 페이스&바디 오일’에 함유된 마키베리 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늘어지는 피부를 탄탄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얼굴과 바디 전체에 사용이 가능하며 성분의 50% 이상이 유기농이고 100%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건성 피부의 경우 페이스 크림에 오일 한두 방울을 섞어 사용하면 좋다.

여름철 피부 보호의 일등공신이 될 <엘보라리오>의 ‘고지라인’은 천연뷰티숍 프랜차이즈 <일 나뚜랄레>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