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7월 통합 창업설명회 서울·부산 개최
상태바
<원할머니보쌈·족발>, 7월 통합 창업설명회 서울·부산 개최
  • 차은지 기자
  • 승인 2015.07.0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할머니보쌈·족발>이 7월 서울과 부산에서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원앤원주식회사 제공

<원할머니보쌈· 족발>을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가 7월 서울과 부산에서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설명회는 8일(수) 오후 3시 성수동 2가에 위치한 서울사무소, 부산 설명회는 15일(수) 오후 3시 부산역(회의실 103호)에서 열린다.

특강내용은 ▲창업시장의 현실 ▲아이템 선정 방법 ▲상권 및 입지분석 방법 ▲원앤원 브랜드별 경쟁력 ▲1:1 맞춤 창업 상담 순이다. 설명회 진행은 최기만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장이 맡는다. 설명회 참가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은 필수다.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success.wonandone.co.kr) 홈페이지 또는 전화(02-3408-2000)로 예약 가능하다.

한편, ‘원앤원주식회사’는 1975년 서울 황학동 청계천 거리에서 작고 소박한 보쌈집으로 시작, 40년 동안 외식 사업을 운영한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다.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의 맛을 자랑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과 수제햄이 맛있는 건강한 부대찌개 <박가부대찌개>, 트렌디한 콜라겐 제작소 <족발중심> 등의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를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