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 7월 8, 9일 창업설명회
상태바
<또봉이통닭>, 7월 8, 9일 창업설명회
  • 김태환 기자
  • 승인 2015.07.0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대구에서 하루씩 개최돼

옛날치킨 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 <또봉이통닭>이 7월 8, 9일 양일간에 걸쳐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8일에는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교육장에서, 9일에는 <또봉이통닭> 대구지사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8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고수함에도 어떻게 점주에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는지 등 예비창업자가 궁금해할만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1:1 개별상담과 치킨 시식을 통해 점주가 보다 구체적이고 객관적으로 브랜드에 대해 판단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봉이 통닭>은 10~15평 사이의 소규모 매장이 많고, 신규 창업뿐 아니라 업종 변경도 가능하다. 가맹금, 로열티 등 소멸성 비용을 최대한 면제하고 본사의 마진을 줄여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던다. 또 손쉬운 창업을 위한 대출지원제도 MOU를 맺어 예비창업자가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또봉이통닭>은 최근 450호점을 돌파하며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7월 3일자 SBS ‘좋은 아침’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고품질 치킨브랜드로 소개되기도 했다. 방송인 현영, 설수현, 걸그룹 박시현이 <또봉이 통닭> 매장을 찾아가 먹방을 선보인 것.

‘옛날 맛 그대로 추억을 튀겨 드립니다’라는 슬로건대로 <또봉이통닭>은 고소하고 매콤한 추억의 맛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주)하림에서 직접 납품받아 사용하는 신선한 냉장 닭을 고춧가루, 파프리카, 마늘 등으로 염지하고,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 변함없는 맛을 제공한다는 평이 많다.

문의 www.ttobongee.com, 1899-0489

▲ <또봉이통닭> 창업설명회 현장 ⓒ(주)또봉이에프앤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