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형 외식창업‘숯불닭갈비’가 뜬다 <숯불애장닭>
상태바
서민형 외식창업‘숯불닭갈비’가 뜬다 <숯불애장닭>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2.08.1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닭갈비도 이젠 숯불에 구워먹는다.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면서도 저렴하고 대중적인 숯불닭갈비는 어려운 경기에 예비창업자들에게 새로운 아이템으로 떠오를 만하다. 기존 닭갈비에 싫증이 났거나 기존 고깃집에서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구상하고 있다면, 숯불닭갈비전문점을 떠올려보자.

창업시장의 새로운 대안을 찾다
(주)행복한상상이 숯불닭갈비전문점 <숯불애장닭>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친숙한 닭갈비이면서도 새로운 구이법으로 신선함을 배가시킨 숯불닭갈비전문점은 많은 외식 고객과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시장의 새로운 돌파구로 다가오고 있다.
기존 닭갈비는 철판에 구워먹는 것이 대부분. 그동안 일률적인 맛에 식상해 있을 고객들에게 숯불구이 방식으로 닭갈비의 새로운 맛을 전하고 있다.

소자본 창업과 손쉬운 업종전환이 강점
외식업에 대한 다년간의 경험을 쌓아온 허 대표는 ‘외식업이란 열정만 있으면 망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더구나 숯불닭갈비전문점 <숯불애장닭>과 같이 부담 없는 창업비용과 다양한 창업 특혜를 통해 창업을 도모한다면 요즘처럼 어려운 상황에 적절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 닭갈비의 전문화, 다양화를 주도하고자 하는 <숯불애장닭>은 초보 창업자는 물론, 기존에 고깃집을 운영하다가 업종을 바꾸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가맹점주의 편리한 운영에 주력하다
고기전문점 시장을 타깃으로 한 <숯불애장닭>은 포화상태에 있는 육류시장과 치킨브랜드를 비켜갈 수 있는 틈새시장으로 쉽게 업종전환이 가능토록 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창업비용과 숯불직화구이로 친숙한 닭갈비를 제공해 어려운 경기를 뚫겠다는 전략이다.
닭고기는 공장에서 염지해 숙성시킨 양념 제품을 5kg 원팩으로 가맹점에 납품, 어느 매장에서 음식을 내도 동일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각 점포 운영을 손쉽게 하기 위해 한 판에 모든 고기를 구워도 타지 않는 등 점주의 편리를 도모했다. 메뉴는 상권 특성에 따라 달리 제공할 수 있으며, 20평 규모 5000만원이면 손쉽게 창업을 도모할 수 있다. 

문의 : 1644-3722 www.jjangdak.com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22-8번지 코오롱빌란트 2차 1113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