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별미 냉면과 알태탕이 맛있는 <에코랑 속초면옥>
상태바
여름철 별미 냉면과 알태탕이 맛있는 <에코랑 속초면옥>
  • 차은지 기자
  • 승인 2015.06.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다리 회냉면, 새콤한 적(赤)동치미, 얼큰하고 고소한 알태탕, 수육, 불 주꾸미 등 다양한 메인 메뉴 구성

장마가 지나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다. 이 계절만 되면 전국에 냉면 맛집은 긴 줄만큼 창업에 대한 관심도 늘어난다. 하지만 냉면전문점 창업을 염두에 둔 예비창업자들은 계절적인 영향을 크게 받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비수기에는 매출이 반으로 떨어지기 때문.

<에코랑 속초면옥>은 경쟁이 치열한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비수기를 겨냥한 알태탕, 수육, 불 주꾸미 등의 메인 메뉴도 구성해 경쟁력을 높였다. 18년 경력의 셰프의 노하우로 탄생한 성수 수육은 부드러운 고기의 식감과 푸짐한 양으로 회식이나 가족모임에서 가장 사랑 받는 메뉴로 손꼽힌다.

▲ <에코랑 속초면옥> ⓒ오피피엘, JTP INTERNATIONAL 자료제공

특히, 적(赤)동치미 냉면의 경우 살얼음이 자작하게 잡힌 동치미 국물이 일품이며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은 코다리 냉면은 매콤한 양념 맛이 참 맛깔스럽다. 냉면은 만두와 함께 세트메뉴로 구성하여 직장인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에코랑 관계자는 “현재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창업자들을 위해 대출금 지원, 맞춤식 교육지원 등 점주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며 “초보창업자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매장 운영, 상권과 입지, 인테리어 등 컨설팅을 받으면서 창업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밝혔다.

㈜JTP는 현재 에코랑 한정식을 중심으로 동태요리전문점 <에코랑 찜&탕>, <에코랑 속초면옥>, 프리미엄 한정식 김밥전문점 <에코랑 공방>, 직화로스팅 커피전문점 <에코빈>, <삼색쉐프’s 88식당>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에코랑 속초면옥>은 현재 광화문점, 보라매점 등 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