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 실전 창업세미나 개최
상태바
SY프랜차이즈, 실전 창업세미나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6.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5일 오후 6시 본사 진행
▲ SY프랜차이즈,실전 창업 세미나 개최ⒸSY프랜차이즈 제공

이자카야 브랜드 <꼬지사께>와 카페형 다이닝펍 <엘리팝>을 운영하는 ㈜SY프랜차이즈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실전 창업세미나’를 오는 6월 25일 오후 6시부터 문정동 본사 3층 ‘SY창업아카데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업희망자와 업종변경 희망자, 매출부진으로 고민하는 자영업자 등 창업이나 매출향상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실전 창업세미나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15 창업시장 환경 분석’이라는 주제로 현재 창업시장을 분석하여 예비창업자가 반드시 알아야 정보에 대해 설명한다.

2부에서는 ‘외식업종 매출활성화 전략’을 주제로 외식업종 매출의 4요소와 운영전략 노하우를 전달한다. 3부에서는 <꼬지사께> 브랜드 소개와 본사 개발실에서 메뉴 시연회와 <꼬지사께> 스타매장을 방문. 스타매장의 운영노하우 전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불황의 시기에 예비창업자들에게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시장 환경 분석과 운영전략, 성공 노하우와 실패를 줄이는 방법 등 실질적인 창업세미나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Y창업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SY프랜차이즈는 2005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210여 개의 가맹점을 관리하고 있으며, 10년간의 가맹 사업을 통해 매장 운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한국프랜차이즈대상 5회 수상’ 및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2014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된 신뢰도 높은 가맹본부다.

전문가에 따르면 <꼬지사께>는 ‘숯불꼬치구이’와 ‘사케’를 스몰형태로 접목해 주거상권에서도 단골 고객층으로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로 현재 130여 가족점이 운영되고 있다.

또한 본사의 자체 식품 생산 공장에서 식자재를 반조리 상태로 ‘원팩화’해 조리 간편화 시스템을 적용, 노동 강도를 최대한 줄여 조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여,  ‘1124’ 운영관리 시스템을 강력한 경쟁력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번 실전 창업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집 인원 제한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다.

창업을 위한 성공나침반인 '실전 창업세미나'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꼬지사께> 홈페이지(www.kkojisakke.com) 및 전화(1544-8853)로 신청 및 상담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