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샤브> 강남점
상태바
<어바웃샤브> 강남점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3.0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끝까지 느껴지는 감동적인
웰빙 샤브샤브
<어바웃샤브> 강남역점


샤브샤브의 맑은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국물 맛을 음미하는 고객들로 매장은 가득하다. <어바웃샤브> 강남점은 깔끔한 음식 맛으로 승부하는 매장이다. 거기에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가 더해진다. 고객들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인 <어바웃샤브> 강남점. 샤브샤브 전문점으로서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깊은 샤브샤브 국물 맛
진정한 국물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어바웃샤브> 강남점을 찾아보자. <어바웃샤브> 고유의 비법으로 만든 메뉴가 고객들의 구미를 당기게 한다. <어바웃샤브> 강남점은 본사에서 엄선해 직송한 신선한 채소와 해산물, 잘 숙성된 고기만을 사용하는 웰빙 스타일의 샤브샤브 전문점이다. 
<어바웃샤브>의 메뉴는 레시피가 간단하고, 조미료를 최소화해서 맛이 깔끔하다. 주 메뉴는 가장 인기를 누리고 있는 ‘쇠고기 샤브세트’와 ‘돈 등심 샤브세트’, ‘닭가슴살 샤브세트’가 있고, ‘한우 샤브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복 샤브세트’,‘스페셜 해산물 샤브세트’도 구성되어 있다. 그 밖의 추가메뉴들도 눈길을 끈다. ‘치즈떡’과 ‘진주새우만두’ 등은 <어바웃샤브> 고유의 사리메뉴로 인기다.
육수는 고추씨 기름과 16가지 천연양념으로 만든 매운 맛의 홍탕, 가다랑어와 다시마, 무 등으로 만든 해탕 2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또 한 냄비에 두 육수를 반반씩 담아 두 가지 육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INFO>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7-10 2층 전화번호 02-555-95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