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사께> 3억원 창업비용 지원한다
상태바
<꼬지사께> 3억원 창업비용 지원한다
  • 이동초 기자
  • 승인 2015.02.1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꼬치구이&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총 3억 규모의 창업할인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자카야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2014년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는 <꼬지사께>는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의 고통 분담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올바른 창업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총 3억 원 규모의 창업할인 혜택이 지원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지원으로 조기 마감된다. 자세한 내용은 <꼬지사께>홈페이지(www.kkojisakk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1544-8853으로 하면 된다.

한편, <꼬지사께>가 직영점인 문정점을 최근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했다. 이번에 오픈한 문정점은 기존의 매장과는 다르게 일종의 프리미엄 형태로 꾸며졌다.

(주)SY프랜차이즈의 김재연 홍보마케팅 팀장은 “문정점 리뉴얼은 전략적으로 이미 형성된 상권을 공략하기 위해 진행됐고 특히 인테리어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써 예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졌다”며 예비창업자는 자금과 콘셉트에 따라 기존의 인테리어와 리뉴얼된 인테리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