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감자칩과 초콜릿의 달콤짜릿한 만남!
상태바
프링글스 감자칩과 초콜릿의 달콤짜릿한 만남!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 맞아 초콜릿에 감자칩 코팅해 선물하는 이색 프로모션 진행
▲ 프링글스 발렌타인 Ⓒ프링글스 제공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오는 12일(목) 서울 양천구 홈플러스 목동점에서 쇼콜라티에가 프링글스 감자칩으로 초콜릿 코팅 작품을 만들어 선사하는 ‘프링글스와 초콜릿의 달콤짜릿한 만남’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프링글스의 ‘마음을 열고 사랑을 시작해봐(Pop Open Your He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쇼콜라티에가 현장에서 직접 프링글스 감자칩에 초콜릿을 코팅한 아트웍 작품을 고객들에게 선물하여 발렌타인데이 기간에 마트를 찾는 연인 및 가족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발렌타인데이 기간인 12일부터 14일까지 ▲홈플러스 목동점 ▲홈플러스 신내점 ▲홈플러스 인천청라점(인천 서구) ▲홈플러스 부천상동점(경기도 부천) ▲홈플러스 영통점(경기도 수원) 등 총 5군데의 수도권 지역 홈플러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프링글스는 이외에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러브 메시지 카드와 함께 프링글스 오리지날 맛과 양파맛 2종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는 ‘프링글스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프링글스 유튜브 채널(http://youtu.be/fKGgBTP41MY)을 통해 공개한 ‘프링글스가 초콜릿을 만나면?’ 온라인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