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더 진한 ‘리얼초코설빙’ 출시
상태바
<설빙> 더 진한 ‘리얼초코설빙’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데이 맞아 초콜릿 메뉴 선보여
▲ 리얼초코설빙 출시 Ⓒ설빙 제공


달콤한 초콜릿으로 사랑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리얼초코설빙’과 ‘인절미 리얼초코브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빙>의 ‘리얼초코설빙’과 ‘인절미 리얼초코브레드’는 밸런타인데이에 첫 판매가 시작돼 서로를 위한 특별한 초콜릿을 찾는 연인들을 위한 새로운 밸런타인데이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리얼초코설빙’은 부드럽고 새하얀 설빙 위에 100% 카카오와 생크림 그리고 초콜릿을 듬뿍 올려 입 안 가득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인절미 리얼초코브레드’는 쫀득한 인절미가 들어간 허니 버터 브레드에 생크림과 리얼 초콜릿을 올려 달콤함을 더했다.

<설빙> 관계자는 ”‘리얼초코설빙’과 ‘인절미 리얼초코브레드’는 기존의 초코설빙제품의 인기가 반영된 신제품이다“며 ”밸런타인데이 판매를 시작하는 만큼 설빙을 찾은 연인들이 리얼초코설빙과 함께 달콤한 추억을 나누게 되길 바란다“설명했다.

​한편 <설빙>은 고객혜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월 14일(토)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밸런타인데이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델 임시완이 보여주는 4가지 타입의 썸남 모습 중 함께 ‘리얼초코설빙’을 먹고 싶은 타입을 선택하면, 설빙 모바일 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설빙> 메뉴 구입 시 제공되는 영수증을 통해 ‘리솜 스파캐슬 천천향 50%할인’(주말 45%), ‘리솜 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30%할인의 혜택을 제공하는 영수증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