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샤브> 신메뉴 출시 기념 신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코샤브> 신메뉴 출시 기념 신년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골들깨샤브샤브 주문 고객, 떡사리 제공
▲ 코코샤브,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코코샤브 제공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점 <코코샤브>가 2015년을 맞아 신메뉴 사골들깨 샤브샤브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사골들깨 샤브샤브는 사골의 깊은 풍미로 진한 맛을, 들깨의 고소하면서 입맛 돋우어 주는 맛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들깨는 자양강장제로서 효험이 있으며 여성의 피부미용에 좋다. 풍부한 식물성 지방이 혈관의 노화를 방지, 성인병을 예방하며 천식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체력저하, 산후회복에도 도움이 되고 변비 및 중풍예방에도 뛰어나다.

때문에 건강과 미용, 그리고 맛까지 고려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으며, 기존의 샤브샤브와 차별화 되는 맛을 선보이고 있어 새로운 것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또, 입춘이 지났음에도 쌀쌀한 바람이 불어대는 요즘 날씨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신메뉴 개발을 담당한 최정미 과장은 “사골들깨 샤브샤브는 깊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족단위의 고객이 많은 만큼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지요”라며 “건강한 음식 샤브샤브로 잠시나마 힐링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전했다.

<코코샤브>는 곧 설날도 맞이하고 신메뉴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사골들깨 샤브샤브 주문 시 모든 고객들에게 떡국 떡사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골떡국샤브로 즐길 수 있으며 3월 8일까지 <코코샤브> 전 매장에서 실시된다. <코코샤브> 은평본점과 이촌점에서는 윷놀이 세트도 같이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ocoshabu.co.kr) 또는 공식블로그 푸드양의 오리엔탈푸드 탐방기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