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위브 점
상태바
부천 중동위브 점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1.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에 위치한 중동 위브더스테이트 단지 일대는 커피 전문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하다. <LA북창동순두부> 부천 중동위브점도 그 한복판에 자리 잡고 있다. 순두부를 주 메뉴로 하고 있지만, 분위기는 여느 레스토랑 못지않게 아늑하다. 풍성한 테이블에는 넉넉한 인심이 담겨있고, 고객들의 얼굴에는 행복한 포만감이 가득하다.
글 문은준 기자 사진 이호영 실장

부천에 몰아치는 순두부 열풍
고객에게 또다른 감동을
<LA북창동순두부> 부천 중동위브점

특별한 순두부
점심시간이 지나도 <LA북창동순두부> 부천 중동위브점은 고객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뜨끈한 순두부 국물은 한겨울 추위를 녹여주고, 고객의 얼굴에는 미소가 번진다. 매장은 오픈한지 1년도 되지 않았지만, <LA북창동순두부> 부천 중동위브점은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순두부’라는 아이템은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한 상권에서는 자칫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정광희 점주는 과감히 승부수를 던졌다.
음식점이라고 해서 고객은 단순히 식사만 하고 가는 것이 아니다. 정 점주는 음식점은 사교의 공간이고, 일상속에 해방구 역할을 한다고 생각했다. 우아한 분위기에서 먹는 순두부는 고객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심지어 식사를 1~2시간하는 고객이 있을 정도다.
메뉴도 좋은 경쟁력이다. 순두부가 15종류, 세트메뉴는 11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순두부 중에서는 ‘해물순두부’가 가장 인기다. 주요 해산물인 새우, 바지락, 굴이 깊은 국물 맛을 낸다. 특히 굴은 경남 통영산만을 철저하게 사용해, 좋은 국물 맛을 낸다. 순두부는 강릉 초당두부를 활용해 맛이 부드럽다. 세트메뉴 중에서는 ‘떡갈비 정식’이 어린이들을 중심으로 크게 인기를 끈다.
 
INFO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09 위브더스테이트 108호 전화 032-620-59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