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텐미니’ 전국으로 판매 확대…“10가지 맛을 한번에”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텐미니’ 전국으로 판매 확대…“10가지 맛을 한번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4.2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가 다양한 맛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텐미니(10mini)’를 전국 직영점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텐미니는 <배스킨라빈스> 10가지 맛의 미니 아이스크림을 진한 버터 풍미와 브라운 슈가 시럽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벨지안 와플콘에 담아낸 제품이다. 10가지 맛을 선택할 때는 고객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골라도 되고, 자동 추천받는 방식으로 구입해도 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수도권 직영점 8개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텐미니를 이달부터 전국 직영점 43개점으로 확대 판매하고, 상반기 중에는 전국 가맹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한다.

참고로, 텐미니는 2022년 7월 처음 선보인 뒤 아기자기하고 풍성한 비주얼과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주목 받았다. 실제, 지난 12월 문을 연 여의도IFC몰점에서는 아이스크림 콘, 컵을 구매한 소비자 10명 중 1명이 텐미니를 구매할 만큼 호응이 좋았다는 설명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텐미니는 다양한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은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상반기 중에는 전국 어디에서든 텐미니를 즐길 수 있도록 판매 경로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