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2024년도 마케팅 비용 120억…“독보적인 전략으로 가맹점 매출 견인”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2024년도 마케팅 비용 120억…“독보적인 전략으로 가맹점 매출 견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10.25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뉴)버전’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명륜진사갈비>가 2024년도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한 120억원의 투자를 결정했다.

최근 <명륜진사갈비>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넘어 폭발적인 매출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TV는 물론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도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하고 전국 블로그 체험단 1만명 유치, 1년간 상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내년에는 120억원을 책정했다. 이 금액은 광고모델료, 광고제작비, 매체비, 행사 운영비와 경비, 홍보물 제작비, 프로모션 진행비 등 마케팅 활동에 쓰이는 모든 비용이 포함됐다.

아울러 본사 인력을 통한 가맹점 밀착 케어 시스템을 구축해 점주의 운영 부담은 덜고 만족도는 더욱 향상시킬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단순 가맹점 운영이 아닌 본사의 독보적인 전략으로 가맹점 매출 증진과 더욱 편리한 운영 지원을 약속한다”며 “앞으로도 점주의 수익 안정성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