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전 메뉴 최대 5천원 할인…24∼26일 배달의민족 주문 시
상태바
<커피베이> 전 메뉴 최대 5천원 할인…24∼26일 배달의민족 주문 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2.21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24∼26일 총 3일 동안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배달·포장 주문 또는 배민1 서비스 이용 고객이 누구나 할인된 가격에 <커피베이> 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할인은 2만원 이상 주문 시 5천원, 1만2천원 이상 주문 시 3천원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는 <커피베이>의 토피넛 신메뉴도 해당된다. 토피넛 메뉴는 기본 라떼부터 에스프레소 음료, 크로플, 브레드 등 베이커리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배달로도 간편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 고객 호응도가 좋다고 한다.

이 외에 카야토스트, 에그번, 반미, 잠봉뵈르, 크로플 등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배달 고객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커피베이>는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배달의민족 할인 소문내기 이벤트’를 20∼26일까지 실시하고, 당첨자 3명에게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SNS 계정 또는 블로그, 커뮤니티에 공유 후 게재 링크를 댓글에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소중한 시간을 만들도록 금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성탄절은 <커피베이> 인기 메뉴와 함께 집에서 따뜻하고 달콤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