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이용권, 티몬서 최대 50% 할인 판매…가맹점 매출 향상 지원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이용권, 티몬서 최대 50% 할인 판매…가맹점 매출 향상 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2.1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제작 지원
브랜드 이미지 제고, 신규 고객 유입

<명륜진사갈비>가 코로나19로 힘든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선보이고 있다.

우선 KBS2 새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의 제작을 지원한다. ‘사랑의 꽈배기’는 거짓말 때문에 사랑과 인생이 총체적으로 꼬여버린 가족들의 코믹 멜로 휴먼 드라마로, 배우 함은정, 심혜진 등이 극을 이끈다. 13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 KBS2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사랑의 꽈배기 제작 지원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가맹점 매출 확대에 큰 힘이 되리라 기대하고 있다.

드라마 제작 지원 외에도 가맹점의 매출 견인을 위해 티몬에서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이용권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프로모션은 16일 오후 6시 시작했으며, <명륜진사갈비> 1인 무한리필 이용권(성인)을 50% 할인한 7,500원에 시간대별로 선착순 판매한다. 총 1만장이 준비됐으며 ID당 1매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 할인한 1인 무한리필 이용권(1만1900원)도 판매한다. ID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티몬과 <명륜진사갈비>는 조기 매진을 예상하고 있다. 실제, 11월 티몬에서 단독 판매한 <명륜진사갈비> 20% 할인 이용권은 준비한 1만장 수량이 모두 판매돼 긴급하게 1만장을 추가 투입했지만 이 마저도 40분만에 모두 매진됐다.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이용권은 구매 시 실시간 문자로 전송 되며, 평일과 주말에 상관없이 전국 명륜진사갈비 모든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내년 2월 13일까지다.

특히, <명륜진사갈비>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 발생하는 비용 일체를 가맹점에 부담주지 않고 본사에서 전액 부담하기로 했다.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광고천재 씬드롬’ <명륜진사갈비>편을 구독하고 방송 중 가장 재미있었던 부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명륜진사갈비> 3만원 이용권을 증정받는다.

더불어 티몬 공식 SNS에 올라온 <명륜진사갈비>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해도 <명륜진사갈비> 3만원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참고로, ‘광고천재 씬드롬’은 티몬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웹예능이다. 개그맨 정준하가 기업 홍보 전단지를 직접 그려 제작해주고 고객 혜택을 얻는 내용으로 <명륜진사갈비>는 다섯 번째 에피소드다.

특히, <명륜진사갈비> 편에서는 각 회사의 직원들이 정준하와 함께 출연한 것과는 다르게 <명륜진사갈비> 전속모델 배우 조현이 <명륜진사갈비> 본사 신입사원으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