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JTBC 드라마 ‘인간실격’ 제작지원…100% 본사 부담
상태바
<커피베이> JTBC 드라마 ‘인간실격’ 제작지원…100% 본사 부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04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인간실격’을 제작지원 한다고 3일 밝혔다.

JTBC 드라마 인간실격(연출 허진호, 박홍수, 극본 김지혜)은 5년만에 드라마로 컴백하는 전도연과 연기파 배우 류준열이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한국 멜로 영화의 거장 허진호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으로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 것도 되지 못 했다는 것’을 깨달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작품이다.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영되며, 9월 4일 토요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커피베이>는 드라마에서 등장 인물이 만나는 주요 배경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특히, 상반기 진행한 SBS ‘펜트하우스’ 제작지원에 이어 이번에도 방송 마케팅 비용을 가맹점 부담 없이 100% 본사 부담으로 진행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JTBC 인간실격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긍정적인 효과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드라마 인간실격과 함께 그 속에 등장할 커피베이에도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