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외식연구소 외식 명인·기능장 전수교육 2기 수료식
상태바
핀외식연구소 외식 명인·기능장 전수교육 2기 수료식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외식 명인·기능장 전수교육 2기 수료식 Ⓒ핀외식연구소 제공

㈜핀외식연구소는 지난달 28일 핀외식연구소 교육장에서 외식 명인·기능장 전수교육 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한국 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최한 이 교육은 aT 외식산업 전문 인력양성 교육기관 A등급으로 지정된 ㈜핀외식연구소에서 진행됐다. 요리 전문가와 외식 명인·기능장들을 초빙하여 이론 교육 및 조리 실습으로 진행되었으며, 별도의 자격시험을 통해 외식경영지도사 2급 자격증을 발급했다.

수료 교육생들은 모두 22명으로 요리 전문가, 업종전환 희망자, 어머니회 등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가하여 교육에 대한 열의가 대단했다는 후문이다.

수료식에는 ㈜핀외식연구소 김규원 대표가 참석하여 교육생들을 격려했고, 이어 최재홍 이사와 권우석 과장이 각각 교육생들에게 요리와 관련된 다양한 창업 형태에 대해 많은 조언과 이야기를 아끼지 않았으며, ㈜핀외식연구소는 교육생들의 창업 상담을 위해 메뉴개발, 홍보, 교육, 디자인 분야의 전문가들이 수료식에 참석해 현장 상담을 진행했다.

마지막으로 8주간 교육을 받은 교육생들의 각자 교육에 대한 소감과 향후 계획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은 외식 명인기능장 전수교육 2기를 끝으로 2014년 aT교육은 모두 종료되었고, ㈜핀외식연구소 자체 교육인 김치장인과 함께하는 김치 교육, 오리 대가와 함께하는 요리 교육, 중국만두 딤섬 비법 전수교육, 중화요리 스페셜 안주교육, 퓨전 한정식 교육이 있다.

교육은 25명 선착순 모집이며, ㈜핀외식연구소 홈페이지(http://www.food09.co.kr/) 또는 전화(053-746-3400)으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