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땀 눈물 담은 성공기 『뉴노멀 시대, CEO 12人을 만나다』 출간
상태바
피 땀 눈물 담은 성공기 『뉴노멀 시대, CEO 12人을 만나다』 출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1.1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끊임없이 공부하는 성공 CEO 12명의 이야기
『뉴노멀 시대, CEO 12人을 만나다』​​​​​​​
『뉴노멀 시대, CEO 12人을 만나다』

​​​​​​​비대면 시대, 포스트코로나, 온택트의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많은 CEO들과 사업가 혹은 예비창업가들은 혼란 속을 걷고 있다. 그들을 위해 남들보다 한발 앞선 마인드와 철학으로 기업의 미래비전을 세우고 실천하기 위해 끊임없이 투자와 공부를 아끼지 않는 성공CEO 12명의 이야기를 담은 뉴노멀 시대, CEO 12을 만나다가 출간됐다.

도서출판 창업미디어그룹이 최근 CEO들의 이야기를 담은 뉴노멀 시대, CEO 12을 만나다를 출판해 화제다.

각 장마다 한 명의 성공 CEO가 자신의 일과 사업, 그리고 비전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그들이 겪어온 경험과 자사만의 차별화, 경쟁력이 담겨있다.

 

저자는 다경컴퍼니 <금커피별빙수>의 금다경 대표 ()지앤케이팩 G&K ECOPACK의 길유찬 대표 ()아에 <카페아에>의 김수철 대표 DS그룹 대성실업()의 김영숙 대표 ()WB <왕빈자삼파전>의 김영준 대표 ()더원에프엔비 <마케팅타워>의 김태현 대표 ()와이엔비푸드 <선비꼬마김밥>의 박영복 대표 ()데니쉬옐로우 <데니쉬옐로우> <얼맥당>의 서종화 대표, 유후컴퍼니의 신정규 대표 한양디자인가구의 이성용 팀장 <제줏간>의 이홍익 대표 ()더온에프앤비 <자가제빵선명희피자>의 천정효·선명희 대표와 이들을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성공CEO 과정으로 한 데 모이게 한 서민교 교수(맥세스 컨설팅 대표) 13명이다.

뉴노멀 시대, CEO 12을 만나다의 주인공 12명은 맥세스컨설팅에서 만나 인연을 쌓은 CEO들로, 이들은 기업을 운영하면서 올바른 프랜차이즈 설립 정보와 실무지식을 쌓는 등 기업운영을 위해끊임없이 실력을 배양시켜 왔다.

『뉴노멀 시대, CEO 12人을 만나다』​​​​​​​
『뉴노멀 시대, CEO 12人을 만나다』

 

맥세스 컨설팅은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경영학 박사 서민교 교수의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회사이다.

서민교 교수는 1990<써클K> 편의점사업부를 시작으로 빙그레, LG화학 등에서 프랜차이즈 실무를 익혔다. 현장에서 쌓은 지식을 바탕으로 맥세스컨설팅을 설립하고, ‘프랜차이즈 본부구출 성공CEO 과정등을 개설해 2004년부터 지금까지 1,700명의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가를 배출했다.

맥세스 컨설팅은 시스템적 사고와 현장성이라는 컨설팅 철학으로 많은 프랜차이즈 기업고객에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앞으로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가를 통해 가맹 점주에게도 성공하는 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과 방법을 진행 중이다.

책은 전국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책의 주인공은 월간 <창업&프랜차이즈> 11월호에서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