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달콤·시원 ‘아이스커피 3종’ 한정 판매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달콤·시원 ‘아이스커피 3종’ 한정 판매
  • 임나경 기자
  • 승인 2020.05.1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달한 신메뉴 ‘커피젤리 카페라떼’ ‘달고나 카페라떼’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색다른 투썸 커피로 올여름 무더위 날려보세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올 여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한정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긴 실내 생활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커피에 커피젤리, 달고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해 더욱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커피젤리 카페라떼’는 카페라떼에 달콤 쌉싸름한 커피젤리를 듬뿍 담아 쫄깃쫄깃 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씹을수록 입안 가득 풍부하게 느껴지는 커피 맛이 일품이다. 

‘달고나 카페라떼’는 감미로운 로스팅 슈가 향의 에스프레소 크림과 추억을 부르는 달고나가 어우러진 메뉴로, 달고나 특유의 깊은 단맛을 쫀득한 크림과 바삭한 토핑으로 모두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는 투썸 커피에 크리미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특화 음료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휴가나 휴식을 제대로 즐기기 힘든 가운데, 소비자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달콤한 에너지를 전하고자 한다. 올 여름, 투썸이 선사한 여름 시즌 아이스 커피 메뉴들로 무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