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봄향기 물씬..신 메뉴 출시
상태바
커피 프랜차이즈, 봄향기 물씬..신 메뉴 출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3.1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이 봄 시즌에 어울리는 상큼한 음료를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탐앤탐스>는 봄을 맞아 블루밍 핑크 블라썸신 메뉴 출시 및 전국 매장에서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블루밍 핑크 블라썸은 화사한 핑크 빛의 벚꽃 음료로 국내산 벚꽃추출액이 함유된 파우더를 사용해 벚꽃 라떼 벚꽃 카페라떼 벚꽃 딸기 탐앤치노 3종으로 준비했다.

특히, 벚꽃 딸기 탐앤치노는 벚꽃베이스에 새콤달콤한 딸기를 더해 탐앤치노의 달콤한 맛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탐앤탐스>블루밍 핑크 블라썸출시를 기념해 벚꽃 음료 판매 매장에 한해 벚꽃 음료 2잔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 경품도 즉석에서 수령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새로운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Retro Spring)’ 콘셉트의 음료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트로를 재해석해 익숙한 듯 특별하게 선보인 이번 봄 시즌 음료는 봄을 대표하는 식재료 ''과 인기 블랙푸드 '흑임자'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투썸 '쑥 라떼'는 제철을 맞아 더 향긋한 국내산 쑥의 풍미와 고소한 우유가 조화를 이룬 논커피(Non-Coffee) 음료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투썸의 레트로 스프링 음료 2종은 5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파스쿠찌>는 유채꽃꿀 등 제주 특산품을 활용한 봄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 봄 시즌 신제품 음료는 청귤과 당근이 조화를 이루는 '당근 청귤이지 주스', 유채꽃 꿀과 아삭한 식감의 사과 다이스를 넣은 탄산음료 '유채꿀 애플 스파클링' 2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제주 음료 1000원 쿠폰을 선착순 3만 명에게 배포한다. 해피앱 '해피마켓'에서는 325일까지 시즌 음료 20%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롭탑>'과일 버블 밀크티 2'을 출시했다. 과일 버블 밀크티 2종은 자스민티를 직접 우린 베이스로 만든 프리미엄 티베리에이션 음료다. 쫄깃한 천연 과즙 펄을 사용해 과일의 맛과 향, 색감을 두 배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 버블 밀크티''망고 버블 밀크티'로 선보인다. '딸기 버블 밀크티'는 자스민티를 우린 딸기 밀크티에 쫀득한 천연 딸기 과즙 펄을 넣었다. '망고 버블 밀크티'는 망고 밀크티와 천연 망고 과즙 펄이 함께 어우러진다.

<할리스커피>는 애플망고를 활용한 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였다. 메뉴는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으로 구성됐다. '애플망고 화이트펄 라떼'는 애플망고 과육과 화이트펄이 들어간 과일라떼다.

애플망고의 깊고 향긋한 풍미와 고소한 우유, 곤약으로 만든 펄이 한 데 어우러진다. '하나가득 애플망고 스무디'는 애플망고 한 알 분량의 과육이 들어간 스무디다. '애플망고 히비스커스'는 히비스커스티에 애플망고 과육을 더한 블렌딩티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봄철 입맛을 깨우고 하루의 비타민을 할리스커피에서 충전할 수 있도록 애플망고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