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서브큐, 상생경영 위해 신규 케이크 레시피 공개
상태바
삼양사 서브큐, 상생경영 위해 신규 케이크 레시피 공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1.0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네빵집 등 자영 제과점에게

삼양사의 식자재유통사업 브랜드 ‘서브큐’가 동네빵집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준비에 나섰다.

삼양사 서브큐는 소속 제과기능장이 자체 개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규 레시피 7종을 홈페이지에서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홍보 포스터를 배포했다.

<사진: 삼양사 서브큐에서 배포하는 홍보 포스터 이미지>

사단법인 대한제과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신규 레시피 제공과 홍보 포스터 배포는 서브큐 상생경영 활동의 일환이다.

프랜차이즈 제과점에 비해 신메뉴 개발이 어려운 소규모 제과점은 서브큐가 제공하는 레시피를 활용하면 손쉽게 신메뉴를 선보일 수 있다.

이번 홍보 포스터는 전국 5500여개의 제과점에 일괄적으로 배포되며 자체 홍보물 제작이 어려운 자영 제과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규 케이크 레시피는 레트로 감성을 더해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게 구성됐다. 하얀 휘핑크림으로 겨울 눈을 연상케 하고 초록색 스폰지 케이크 시트를 활용하거나 최근 유행하는 흑당을 사용했다.

삼양사 서브큐 관계자는 “케이크 레시피와 홍보 포스터가 자영 제과점주 및 제과제빵사분들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제품 개발, 홍보, 기술 세미나 등 동네 빵집의 경쟁력 강화 및 상생 발전을 위해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