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27일 단 하루, 앱 신규 가입 시 아메리카노 무료”
상태바
<달콤커피> “27일 단 하루, 앱 신규 가입 시 아메리카노 무료”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9.2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존 앱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 지급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오는 27일(금) 단 하루 동안 앱 신규 가입 고객 1만 명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달콤커피 제공>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7일(금) 자정부터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달콤커피 앱)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된다.

이 날 달콤커피 앱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1만 명에게는 K1(Mild)부터 K3(Deep)까지 달콤커피 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또한 이미 달콤커피 앱을 이용 중인 기존 회원들에게도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이 100%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달콤커피 앱으로 주문이 가능한 ‘테이블 오더’ 전용 쿠폰으로 오는 9월 30일(월)까지 테이블 오더가 가능한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특수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및 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메리카노 한 잔이라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달콤커피의 K시리즈와 함께 완연한 가을의 낭만을 즐기실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커피>가 올해부터 매월 진행 중인 ‘달콤데이’ 이벤트는 매월 특정일에 초특급 할인이나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게릴라 프로모션으로 매월 새로운 테마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