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창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커피베이> 창업 설명회 개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3.26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시장은 경쟁이 치열하지만 창업자들에게는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3월에 서울에서 두 개의 창업박람회가 열렸는데, 커피 브랜드의 4~5곳이 참가했을 정도다.

<커피베이>는 평일에 육아나 직장 생활로 설명회를 참석하고 싶어도 시간이 맞지 않는 분들을 위해 주말인 4월 13일과 평일인 4일, 25일(목요일)에 본사(서울 금천구 소재)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커피베이>가 다년 간 매장을 운영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담은 매뉴얼과 매장 관리를 통해 매출을 높이는 방법 등 매장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에 참가를 원한다면, 홈페이지나 본사(1644-1157)로 문의하면 된다.

 

<커피베이> 본사 사옥에는 창업 초보자를 위한 교육시설도 완벽히 갖추고 있다. 2013년 설립한 커피베이 아카데미에서는 매장 운영 경험이 없는 예비 점주들을 위한 교육을 체계적, 단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커피베이> 본사에서 진행하는 아카데미 교육과 본사 직영점에서 진행하는 현장 실습으로 나누어 초보 점주의 현장 감각을 키우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이처럼 본사에서 실시하는 원스톱 창업 이론 및 실습 교육을 받은 가맹점주들은 다른 브랜드보다 훨씬 빠른 시간에 가맹점 문을 여는 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