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장수단팥빵 카페> 초보 창업 아이템 경쟁력
상태바
<빵장수단팥빵 카페> 초보 창업 아이템 경쟁력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3.04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편한 발효'를 콘셉트로 한 <빵장수단팥빵 카페>가 초보 예비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빵장수단팥빵 카페>는 박기태 쉐프의 노하우가 집약된 기술을 빵장수 아카데미를 통한 체계적인 교육으로 3주안에 누구나 빵 전문가가 될 수 있다.

실제로 박기태 쉐프는 프랑스에서 열린 세계제과대회에 국가대표로 참가했으며, 한국 프로 제빵왕,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으로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빵을 만들어 온 인기 쉐프로 유명하다.

사진: 창업&프랜차이즈 DB.

<빵장수단팥빵 카페>는 연령대와 상관없이 유행이나 계절을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본사의 직영점 노하우 기반의 가맹점 관리로 점포 개설과 운영이 가능하며, 점포 오픈 시까지 필요한 입지선정 및 각종 인허가 매장 인테리어, 직원 교육 및 물류공급 등의 지원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피쉐프코리아 관계자는 “<빵장수단팥빵 카페>만의 메뉴를 점주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어 초보 창업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며 "대기업의 냉동 베이커리 혹은 냉동 빵을 데워주는 한계를 극복하지 못한 베이커리 카페 창업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빵장수단팥빵 카페>는 매주 첫째, 셋째 목요일 오후 1시~3시까지 대구광역시 중구에 소재한 빵장수아카데미에서 성공창업 사업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에서는 베이커리 카페 창업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