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2018 플래너’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2018 플래너’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1.3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섯 고양이 캐릭터, 유/무선 노트 내지 구성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2018 플래너(이하 플래너)’를 출시했다. 이번 플래너는 <탐앤탐스>의 공식 캐릭터 ‘탐스 패밀리(TOM’s FAMILY)’를 적용한 첫 번째 상품이다.

<탐앤탐스>는 여섯 고양이 캐릭터에 맞춰 여섯 가지 타입의 플래너를 선보였다. 커피연구가 ‘탐탐이’(레드), 프레즐 마니아 ‘브레드’(네이비), 식탐 대마왕 ‘휘피’(그린), 파워 블로거 ‘타미’(옐로우), 디자이너 ‘앤’(핑크), 커피 평론가 ‘치노’(블랙)이 바로 그것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 플래너는 쿠션감 있는 커버를 사용해 탁월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월간ž주간 플랜, 유ž무선 노트, 퍼스널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속지 교체가 가능하도록 제작해 실속까지 챙겼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2018 플래너’는 공식 캐릭터 ‘탐스 패밀리’를 적용한 첫 번째 상품으로 높은 소장 가치 덕분에 일찍부터 많은 사람들의 출시 문의가 잇달았다”며 “위트 만점 여섯 고양이로 가득 채운 <탐앤탐스> 플래너가 여러분의 2018년 매일 매일을 즐겁게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탐앤탐스>의 ‘2018 플래너’는 1만3000원으로 판매로만 제공된다. <탐앤탐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