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 가성비 높은 메뉴로 즐겨라
상태바
연말모임, 가성비 높은 메뉴로 즐겨라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1.3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어스> ‘푸짐한 추억을 먹다’ 신메뉴 출시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가 2017년 하반기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출시 메뉴는 치킨떡볶이, 순살 갈릭치킨, 순살 고추치킨, 해산물 우동볶음, 고추잡채, 해물떡찜 등이다.

이번 <치어스> 하반기 신메뉴는 어떤 주류와도 잘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돼 있어 출시 직후 전 연령층의 반응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치어스>를 대표하는 생맥주는 물론, 입점 판매에 나선 조니워커 레드라벨(200ml) 등의 위스키와도 조합이 좋아 메뉴 선택에 따른 부담이 한결 적다. 최근 외식업계 트렌드인 ‘푸드 페어링’을 앞세운 결과다.

<치어스>는 이번 출시를 앞두고, 다각적인 신메뉴 연구‧개발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신메뉴 정식 출시 한 달 전부터 경기도 분당 소재 <치어스> 본점을 비롯해 일부 가맹점에서 신메뉴 사전 판매에 나섰고, 고객 반응을 토대로 보완하는 과정을 거쳐 한층 안정적인 출시에 나섰다. 

또한 과거 <치어스> 출시 메뉴 중 큰 인기를 끌던 메뉴 일부를 업그레이드 해 리뉴얼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 출시한 순살치킨 메뉴 3종은 달콤하며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갈릭치킨과, 청양고추를 가득 넣어 깔끔하게 매운 맛의 고추치킨, 꾸준한 베스트셀러 치킨 떡볶이 등이다. 

특히 치킨 떡볶이는 과거 판매되던 메뉴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재 출시됐다. 떡볶이와 치킨을 1만 원대 저렴한 가격에 함께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실속 메뉴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홍합, 오징어, 새우 등의 해산물이 푸짐한 해산물 우동볶음은 기존 ‘홍콩식 해물치킨볶음’ 메뉴를 리뉴얼한 메뉴다. 꾸준히 <치어스> 인기메뉴의 상위권을 차지 해왔을 뿐만 아니라, 시즌 오프 후에도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뤄져 온 메뉴이기도 하다.

<치어스>는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메뉴 조사와 준비, 시식회 등의 수 단계를 거쳐 개발한 메뉴들은 전문 조리장들의 손을 통해 매장 고객들께 서비스 된다”며 “지난 16년간 <치어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www.cheerskorea.com)는 신메뉴 출시에 따라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에 나설 계획이다. 이외에도 1:1 맨투맨 창업상담 등을 무료로 실시(전화 080-445-8888)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