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하는 사회적 기업의 활동
상태바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적 기업의 활동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1.16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수험생, 청각장애인 위한 지원금 전달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 및 청각 장애 학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설빙>은 지난 14일 월드비전 송파복지관 내 수험생들에게 좋은 성적을 기원하며 푸짐한 간식을 제공하고, 청각장애를 가진 수험생에게는 100만원의 보청기 지원금을 전달하는 등 특별한 수능 수험생 응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빙> 임직원과 수능 선배인 <설빙>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함께 참여해 자신만의 수능 준비 꿀팁과 실제 준비물 등의 정보를 공유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듣기의 어려움이 있는 청각장애 학생에게 가장 필요한 보청기 지원금을 지원해 잘 듣고 잘 풀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수험생을 응원하기도 했다.

<설빙>은 이처럼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생활하고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간식 메뉴 미니식빵 출시와 함께 월드비전 사랑의 빵 모금함 증정행사, 개발도상국 아이들을 위한 국제어린이마라톤 행사 참여 등을 진행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이지만 노력하는 수험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응원을 해주고자 이번 복지관 수험생 응원 행사를 마련했다”며, “준비한 만큼, 최상의 컨디션으로 잘 듣고, 잘 풀어서 이번 수능 모두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설빙>은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주요 매장에서 수험표를 가져오면 특별한 혜택을 주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