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삼복 이벤트’ 진행
상태바
<파파존스> '삼복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12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사이드 단돈 ‘100원’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1년 중 가장 더운 날인 ‘삼복(三伏)’시즌이 다가와 ‘2017 삼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파존스>의 ‘2017 삼복 이벤트’는 초복(12일), 중복(22일), 말복(8월11일)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새롭게 출시된 ‘망고 슈림프 피자’를 포함한 총 9개의 메뉴를 주문할 시, 치킨 사이드메뉴인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2종 중 1가지를 100원에 제공한다. 두 메뉴는 정가 8900원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치킨 사이드메뉴를 매우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벤트 피자 메뉴 9종은 망고 슈림프 피자, 수퍼 파파스, 치킨 바베큐, 스파이시 치킨 랜치,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올미트, 치킨 수퍼파파스, 멜로우 머쉬룸, 더블 치즈버거 등이며,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이벤트가 적용된다.

신메뉴 ‘망고 슈림프 피자’는 <파파존스>의 저온 숙성 도우 위에 망고와 새우를 메인 토핑으로 올리고 매콤달콤한 망고 하바네로 소스로 마무리했다. 오븐에 구웠지만 큼지막한 망고를 씹을 때마다 입안 가득 풍성한 과즙을 맛볼 수 있어 지금까지 피자와는 색다른 풍미를 자랑한다.

‘2017 삼복 이벤트’는 <파파존스>의 모든 주문 채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기력 보강을 위해 삼복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단돈 100원에 부담 없이 치킨을 즐기며 더위까지 한방에 물리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