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숯불 소갈비살전문점 <불소식당>
상태바
4+4 숯불 소갈비살전문점 <불소식당>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4.07.1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소식당> 의정부 신곡점 © 사진 박세웅 기자

고기 먹는 사람들이 몰려온다!

4인분을 주문하면 4인분을 덤으로 주는 숯불 소갈비살전문점 <불소식당>이 2014년 하반기를 달굴 전망이다. (주)굿투비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불소식당>은 100호점 까지만 점포 전개를 해나가 10년, 20년이 지나도 가맹점주가 브랜드의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며 매출 기복에도 흔들림 없이 점포 운영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도울 생각이다.
 

Point 01 고객 맞춤 창업, 성공 창업 발 벗고 나서다
맛 좋은 숯불 소갈비살 600g을 주문하면 600g을 덤으로 즐길 수 있는 고기전문점이 화제다. (주)굿투비에서 야심차게 론칭한 <불소식당>은 고기전문점 업계에 4+4전략으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어려운 경기 속에서 한 가족이 마음껏 고기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실속 창업을 도모할 수 있어 관심이 증폭된다. 충분한 자본금이 없는 예비창업자들에게 10호점까지만 3가지 중에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는 파격적인 특전을 주고 있다. 첫째, 1억2000만원의 무이자 대출, 두 번째, 12개월간 직원 무상지원, 세 번째 6개월간 월세지원이 바로 그것이다. 또 기존 식당이나 고깃집, 호프집 등을 운영하는 이들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업종을 변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물론, 본사와의 공동투자도 가능하다.
<불소식당>은 30개월 미만의 송아지 고기 8인분(1.2Kg)을 4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메인 메뉴는 ‘숯불 양념소갈비살’, ‘生 황제 소갈비살’ ‘숯불 등심주물럭&불고기’ 등으로 고기 맛이 일정하며 부드럽고 쫄깃한 소갈비살이 일품이다. 특히 숯불 양념소갈비살은 <불소식당>의 노하우로 만든 특화된 소스로 맛을 내 양념소갈비살의 진미를 만끽할 수 있다.

 

Point 02 <불소식당>만의 갈빗살과 비법소스 맛 일품
숯불등심주물럭&불고기는 마블링이 살아있는 특제소스로 재운 부드러운 등심과 덤으로 나오는 특제양념 등심불고기가 고객들로부터 인기다. <불소식당>만의 비법소스로 갈비찜의 풍미를 더한 ‘등심주물럭&불고기’와 엄선된 상급갈비를 이용한 ‘갈비우족탕’도 눈길을 끈다. 고기를 주문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사골우거지국’, ‘된장찌개’, ‘물냉면’ 등도 고객들 입맛을 사로잡는다. 고기 양에 대한 고객들의 의구심을 불식시키기 위해 점포 내에 ‘정직한 양심저울’까지 구비해 놓았고, 중량이 맞지 않으면 100% 환불해 준다.
(주)굿투비 이종근 대표는 “최근 모 TV건강프로그램에서 30세 이후부터는 노후가 시작돼 고기 섭취를 통한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며,고기가 필요한 사람이 고기를 먹지 않으면 성인병을 고칠 수 없다는 내용이 방영됐다. 특히 50대 이후에는 반드시 고기 섭취가 필수며, 각종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는 전문가의 얘기가 방송을 탔다”며, 건강을 위해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이 적은 고기섭취를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Point 03 가맹점 매출과 고객서비스 향상에 만전
‘고급형 가족식당’을 표방하는 <불소식당>은 기존 고깃집과는 단연 차별화된다. 고객층은 가족, 직장인, 친목모임 등이 주류를 이루며, 상권은 C급 상권의 A급 입지인 동네 상권을 지향한다. 인테리어는 일반 고깃집과는 달리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모던 빈티지 콘셉트로 각각의 파티션을 통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고객들이 선호하는 샐러드바를 비치해 주기적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며, 가맹점주에게는 부가가치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불소식당>은 가맹점의 유형별, 상권별, 지역별, 연령대별로 맞춤형 메뉴를 구성해 운영하며, 본사에서 개발한 ‘매출 추이 분석시스템’을 통해 일, 월, 분기별 매출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해 3단계에 걸쳐 가맹점 매출 향상 지원시스템도 가동한다. 가맹점주 교육도 오픈 전, 12일 간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초보자들도 얼마든지 점포 운영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업계 처음으로 ‘가맹점 1:1 밀착 전담 직원 실명제’를 통해 가맹점 관리도 해나간다. 홈페이지에서 ‘불소를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해 가맹점에는 매출 증대를, 고객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바이럴 마케팅도 펴나갈 계획이다.
(주)굿투비는 오는 16일 본사에서 대대적인 창업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며, 의정부 신곡점, 서울 가락점, 부산 수영구청점, 용인 보리동점, 대전 둔산점 등 오픈을 줄줄이 앞두고 있다.

<불소식당> © 사진 굿투비 제공

가맹정보(단위:만원, 165㎡(50평) 기준 VAT 별도)
가맹비 1500
교육비 500
인테리어(내부) 6250
주방기물(집기) 3650
의탁자 1300
실내닥트 875
로스타/석쇠/숯착화기 1150
기타 850
합계(별도공사 제외) 15325
문의 : http://www.bullsozap.co.kr
주소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113번지 2F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