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카페> 4월 전국투어 사업설명회 진행
상태바
<베이글카페> 4월 전국투어 사업설명회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17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21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디저트카페 이이스크림창업 <베이글카페>가 오는 4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월 전국투어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는 18일 서울양재점을 시작으로 19일 세종점, 20일 대구월배역점, 21일 부산정관신도시점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매장 인테리어컨셉트와 운영 효율성 및 다양한 메뉴를 접하는 현장설명회로 꾸며진다. 

<베이글카페>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디저트카페 및 아이스크림창업, 카페창업희망자들에게 계약 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베이글카페>는 10평 소형컨셉트로 새롭게 변신된 BI와 감각적인 인테리어, 합리적인 창업비용 등으로 창업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현재 10평 소형매장 기준 4950만원에 창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최초로 미국의 155년 전통의 유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바세츠와 독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미국 유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필라델피아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현재 <베이글카페>의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층 안정적인 시스템과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예비창업자와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차별화를 위해 메뉴의 다양화 또한 끊임 없이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이글카페>는 바세츠아이스크림 판매기념 1+1 이벤트와 수제디저트 애쉬케익을 커피와 세트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