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 바이 에이프릴마켓> 봄 신메뉴 출시
상태바
<플랫 바이 에이프릴마켓> 봄 신메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13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미와 제철 야채 샐러드의 맛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의 익스프레스형 그린 비스트로 <플랫 바이 에이프릴마켓>이 봄 냄새가 상큼하게 퍼지는 신메뉴 ‘크래美 샐러드 플랫브레드’를 출시했다. 

‘크래美 샐러드 플랫브레드’는 얇은 도우 위에 통통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크래미와 오크 잎, 블랙올리브, 토마토, 청포도 등 야채와 과일 샐러드를 풍성하게 곁들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랜치 드레싱과 레몬 드레싱의 상큼하고 신선한 맛을 더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플랫 바이 에이프릴마켓>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봄 신메뉴로, 크래미와 풍성하게 넣은 샐러드, 상큼한 드레싱이 조화를 이뤄 봄철 신선한 제철 재료로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기 위한 메뉴로 제격이다. 또, 봄 피크닉 때 테이크아웃 메뉴로 즐기기에도 좋다.

<플랫 바이 에이프릴마켓>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완연한 봄을 맞아 쫄깃한 크래미와 싱싱한 제철 샐러드 등 식재료 본연의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강조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 봄 메뉴 컨셉으로 출시했다” 며, “4월 본격적인 봄나들이 철을 맞아 가까운 도심 근교로 나들이를 떠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플랫 바이 에이프릴마켓>은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 에이프릴마켓의 시그니쳐 메뉴인 플랫브레드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세컨드 브랜드이자 익스프레스 컨셉의 레스토랑 브랜드다.

현재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중동점, 천안 센터시티점, 대전 타임월드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전국에 총 8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