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공식서포터즈 ‘프레즐러’ 발대식 진행
상태바
<탐앤탐스> 공식서포터즈 ‘프레즐러’ 발대식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13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간 500명 지원, 최종 15명 선발
 

<탐앤탐스>는 지난 11일(화) <탐앤탐스>의 교육기관 ‘에듀탐스아카데미’ 영등포 캠퍼스에서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12기’ 발대식을 열었다.

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대학생 마케터로서 지난달 14일(화)부터 27일(월)까지 <탐앤탐스>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에서 모집을 진행했다. 2주에 걸쳐 약 500여 명이 지원했으며 이 중 <탐앤탐스>의 마니아를 자청한 15명이 최종 선발되었다.

<탐앤탐스> 브랜드 소개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서포터즈 활동 가이드 및 활동자 소개, 프레즐러 전(前) 기수 인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공식 서포터즈 선정을 축하하며 임명장과 활동증을 수여했고, 제품 체험 모니터링을 위해 <탐앤탐스> 커피세트와 텀블러 등이 함께 제공되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도 함께 진행되었다. 프레즐러의 공식적인 첫 번째 활동으로 현장에서 높은 집중도와 관심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프레즐러 12기는 오는 6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며 <탐앤탐스>의 매장 및 제품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탐앤탐스>프레즐러 4기는 오는 4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며 <탐앤탐스>의 매장 및 제품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미션을 완료한 프레즐러에게는 수료증과 <탐앤탐스> 선물세트가 주어지며, 우수 활동자 3인에게는 마이탐 카드 10만원 등 최대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