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창업지원단, '실전창업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건국대 창업지원단, '실전창업강좌’ 수강생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0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0일부터 매주 2회씩 총 10회, 무료
 

건국대 창업지원단은 창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전형 창업교육 프로그램인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과정’을 개설하고 오는 8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과정’은 시장과 고객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통해 창업 아이템의 적합성 여부를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 실전형 창업교육 과정이다.

이번 과정은 고객개발 페르소나,  프로토타이핑,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등 실습형 워크샵과 전담 멘토링으로 구성됐다.

김승현 대표(300파트너스) ,민광동 대표(폴리앤파트너스) ,이남희 심사역(네오플라이) , 이선호 센터장(아스피린센터)이 멘토로 참여한다. 또 업무 효율성 향상과 프레젠테이션 스킬과 관련한 특강에는 홍순성 대표(홍스랩) ,최정현 실장(한컴커뮤니케이션)이 강사로 나선다.

이번 과정에 선발된 수강생들은 이달 20일부터 매주 2회씩 총 10회에 걸쳐 창업교육에 참여하게 되며 이수 후에는 건국대 창업지원단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 예비창업자와 창업 3년 이내의 기창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7000만원까지 지원하는 ‘창업아이템 사업화 프로그램’ 등의 정부지원사업 서류평가에서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향후 창업계획을 갖고 있거나 업력 1년 미만의 기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ICT 분야 예비창업자를 우대하며 서면평가를 통해 25명 내외의 수강생을 선발할 계획이다. 전 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건국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http://www.kkubi.ac.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